유리 오일 병

Yafu Glass는 다양한 크기, 색상 및 유형의 다양한 유리 오일 병 및 유리 오일 디스펜서를 제공합니다. 그들은 주로 기름, 식초, 간장 및 기타 액체를 포장하는 데 사용됩니다. 오일 유리 병은 편안한 그립과 쉬운 그립을 위해 인체 공학적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유리 오일 병 공급 업체

프리미엄 유리는 태양으로부터 오일을 보호하고 신선함을 유지합니다. 클래식한 유리 오일 병 디자인은 테이블 세팅을 향상시키는 매력적이고 대담한 오일 병을 만듭니다. 빠르고 쉬운 청소를 위해 플라스틱보다 건강합니다.

유리 오일 디스펜서 공급업체

오일 유리 디스펜서는 편안한 그립과 쉬운 그립을 위해 인체 공학적으로 설계되었습니다. 향신료와 허브가 통과할 수 있도록 하면서 리필이 깨끗하고 편리한지 확인하십시오. 이중 밀봉 및 누출 방지로 먼지가 들어가는 것을 방지합니다.

유리기름병의 가장 큰 특징은 기름을 걸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오일 포트 입구의 각도 위치는 유속과 유량이 균일하고 잘 제어될 수 있도록 합니다.

기름 유리병 제조 업체

Yafu Glass는 오일 유리 병 제조업체입니다. 우리는 재고가있는 유리 병을 가지고 있으며 OEM 및 ODM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유리 오일 병은 높은 붕규산 유리로 만들어집니다. 재료가 단단하고 제품이 무겁지 않고 초박형 및 경량이며 환경 친화적이며 청소가 쉽습니다.

높은 붕규산 유리는 열팽창 계수가 매우 낮고 내열성이 높으며 안전성이 높습니다. 납, 분리기, 비소 등의 중금속을 함유하지 않아 더욱 건강합니다.

Contact Us

Send your inquiry and we will reply within 24 hours.